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노보리베츠 온천 호텔 추천 : 현지인도 가는 BEST 온천은 여기

by 멍뭉이는 자유에요 2024. 6. 10.

 

노보리베츠의 가성비 좋은 온천 호텔을 찾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이번에 소개할 3곳의 온천 호텔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여행객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자주 가는 온천 호텔 3곳을 엄선했으니 꼭 확인하시고 좋은 숙소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2. 석수정 세키스이테이
3. 마호로바
4. 마치며

 

1.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다이이치 타키모토칸은 노보리베츠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대표적인 온천 호텔이다.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객실
출처 :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홈페이지

 

유명한 만큼 서비스도 좋고 객실 크기, 조식 및 석식의 퀄리티 등 어느 하나 흠잡을 곳이 없다.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욕탕
출처 :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홈페이지

 

온천은 수십 개의 실내탕과 노천탕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고, 식사는 호텔의 규모가 큰 만큼 다양한 음식들로 마련되어 있어 여행객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다.

 

식사는 뷔페와 가이세키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석식 없이 조식만 선택이 가능한 옵션도 있으니 예약 시 옵션을 잘 보고 선택해야 한다.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뷔페
출처 :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홈페이지

 

노보리베츠의 주요 관광지인 지옥계곡과의 거리도 도보 2분 거리로 매우 가깝기 때문에 위치상으로도 최고의 호텔이다.

 

게다가 가격도 서비스에 비하면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이기 때문에 노보리베츠 온천을 처음 방문한다면 다이이치 타키모토칸을 강력 추천한다.

 

👉 아고다에서 예약하기

 

👉 트립닷컴에서 예약하기

 

다이이치 타키모토칸에도 한 가지 단점이 있는데 바로 송영버스를 운영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는데 출발 위치별로 이용하는 대중교통은 다음과 같다.

 

  • 삿포로역 출발 : 도난버스
  • 신치토세 공항 출발 : 고속 노보리베츠 온천 에어포트 호 (JR 열차)

 

삿포로역에서 도난버스를 타고 이동하면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호텔 바로 앞에 내려주기 때문에 가장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이다.

 

노보리베츠로 이동하는 도난버스는 전 좌석 예약제로 예약이 필수이니 아래에서 예약 방법을 확인한 후 사전에 예약하도록 하자.

 

참고로 아래에서 소개할 다른 호텔들도 삿포로역에서 이동하는 방법은 모두 동일하다.

 

👉 삿포로 도난버스 예약 방법

 

고속 온천 에어포트 호는 JR 홋카이도가 운영하는 JR 열차로 공항에서 노보리베츠로 한 번에 이동이 가능하다.

 

탑승 위치는 신치토세 공항 국제선 터미널 86번 정류장에서 탑승하면 된다.

 

 

 

2. 석수정 세키스이테이

 

석수정 세키스이테이는 지옥계곡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온천 호텔이다.

 

석수정 객실
출처 : 석수정 홈페이지

 

객실 크기는 넓은 편으로 캐리어 2개를 펼쳐놓고 생활하기에 전혀 부족하지 않다.

 

호텔 내부에 잡화와 과자를 파는 곳이 있어, 간단한 안주가 필요할 때는 굳이 편의점까지 가지 않아도 내부에서 해결할 수 있다.

 

석수정 뷔페
출처 : 석수정 홈페이지

 

조식 및 석식은 가이세키와 뷔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아고다나 트립닷컴 같은 대형 사이트의 가장 저렴한 객실은 대부분 뷔페식으로 예약된다.

 

자란넷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조금 더 세부적인 옵션을 선택할 수 있지만, 한국어 지원이 되지 않아 예약이 어렵다는 번거로움이 있다.

 

만약 해외 사이트 예약이 어렵다면, 일단 대형 사이트에서 예약한 후 로비에서 추가금을 내고 식사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자.

 

가이세키는 뷔페보다 1시간 더 빨리 마감하니 늦지 않도록 주의하자.

 

  • 가이세키 : 19:30 마감
  • 뷔페 : 20:30 마감

 

유카타는 1층 로비에 사이즈별로 준비되어 있는데 아이들 사이즈도 있어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석수정 욕탕
출처 : 석수정 홈페이지

 

온천은 8층의 코부시칸과 7층의 이쵸칸으로 나누어져 있다.

 

호텔 자체 송영버스를 운영하고 있으니 송영버스를 미리 예약하는 것도 잊지 말자.

 

송영버스 예약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작성한 후 문의 메일을 보내도 되고 전화로 예약해도 된다.

 

다만 전화로 예약할 경우 한국어 소통이 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일본어나 영어에 능숙하지 않다면 전화를 걸기 전 번역 앱을 준비하도록 하자.

 

아고다에서 예약할 경우 숙소에 메시지를 보내서 송영버스를 예약하는 방법도 있다.

 

👉 아고다에서 예약하기

 

👉 트립닷컴에서 예약하기

 

 

3. 마호로바

 

마호로바는 지옥계곡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위치한 온천 호텔이다.

 

구글에는 3성급 호텔로 소개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4성급 호텔에 준하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호텔 바로 앞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어 저녁에 편의점 탐방을 하기에도 편리하다.

 

식사는

 

  • 뷔페
  • 가이세키

 

2가지 형태로 제공되므로 예약 시 세부 옵션을 잘 확인해야 한다.

 

👉 아고다에서 예약하기

 

👉 트립닷컴에서 예약하기

 

마호로바 뷔페
출처 : 마호로바 홈페이지

 

뷔페는 리버티와 그린테라스의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되며, 두 뷔페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한리필 대게의 제공 유무이다.

 

예약이 리버티로 되어 있어도 로비에서 추가금(3,000엔)을 지불하면 그린테라스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만약 지정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한다면 석식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숙소에 미리 연락 취하는 것이 좋다.

 

마호로바 온천
출처 : 마호로바 홈페이지

 

마호로바의 온천은 총 31개의 천연 온천으로 이루어져 있고, 노천탕과 실내탕이 준비되어 있다.

 

마호로바 객실
마호로바 객실

 

온천 호텔이기 때문에 개별 객실에 딸린 프라이빗 온천은 없다는 점 참고하자.

 

자체 송영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예약 방법은 석수정과 동일하다.

 

 

4. 마치며

 

노보리베츠에서 실패 없는 온천 호텔을 즐기고 싶다면 이 글의 내용을 잘 참고하여 예약하도록 하자.

 

성수기에는 예약이 빨리 마감될 수 있으니 여행 계획을 미리 준비하는 것도 필수.

 

댓글